티스토리 뷰
최근에 부쩍 관심 있는 남자에게 문자로 마음을 표현하는 가장 신나는 일중에 하나이며 동시에 밤새 설레며 긴장되는 일이기도 합니다. 막상 시작하고 보면 쉽지만 시작은 언제나 그러하듯 떨리겠지만 침착함을 유지한다면 금방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지하며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질문과 농담을 던지며 상대방의 남자를 살짝 놀리기도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런 그도 금세 나에게 관심을 보일 겁니다. 내가 얼마나 재미있고 또 지적인 여자 사람인지를 보여주면서 관심 있는 그에게 나를 더 알고 싶어 지도록 만들어 봅시다.
1. 내가 먼저 문자를 보내며 자신감을 보여주기
남자가 만약 먼저 문자를 보내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자신감 있게 먼저 보냅니다. 문자로 대화를 하다 보면 대화의 주도권도 잡을 수 있게 되고 그 남자에게 내가 얼마나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인지 조금은 어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남자도 나에게 부담을 갖지 않고 천천히 연락할 수 있을 것입니다.
ㆍ그렇다고 수시로 내가 먼저 연락을 할 필요까지 없습니다. 내가 몇 번 정도 먼저 상대방인 그에게 말을 걸었다면 이번엔 그 남자가 먼저 연락하며 나에게 관심을 보일 수 있도록 약간의 여지의 시간을 두며 기다려 줍니다.
2. 그 남자와 같이 했던 일을 대화로 이야기하기.
관심 있는 그 남자와 최근에 같이 했던 일들이나 나눴던 대화에서 관련된 이야기를 꺼내어 나누는 것도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딱 한번! 그것도 다른 사람들이랑 함께 놀러 갔던 일들이라도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그와 관련된 유대감을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남자가 답장으로 대답을 할 수밖에 없을 만한 질문을 던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ㆍ장난스레 " 오늘 누구누구(관련된 장소; 회사, 대학, 학교) 좀 이상하지 않았어? 나만 조금 그렇게 느꼈나?"라고 말을 걸어봅니다.
ㆍ농담 섞인 질문처럼 " 나는 아직도 네가 무엇 무엇을 별로 안 좋아한다는 것이 좀 놀라워~ 어떻게 그럴 수 있어?" 기억에 남는 대화를 해봅니다.
3. 나만의 유쾌한 또 다른 면을 보여주기 위한 질문을 해보기
그 남자가 약간 덤벙대는 스타일이라고 하면 즉흥적인 행동으로 그 남자의 관심을 이끄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재미있고 뜬금없는 질문을 던져 그 남자가 나에게 관심을 갖도록 만들어 봅니다.
ㆍ" 좀 뜬금없긴 하겠지만,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만약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어야 한다면 뭐 고를 거예요?"
4. 약간의 농담 섞인 그의 대하여 칭찬해 주기
누구나 칭찬받는 걸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너무 노골적인 칭찬은 과하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상대방인 그에게 장난스럽게 약간은 에둘러서 칭찬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그 남자에 대한 내 호감을 담은 표현 하면서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도록 해줍니다.
ㆍ"어제 축구 시합에서 이긴 거 봤는데~ 전반적으로 운동을 좋아하는 시나 봐요~ 좀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ㆍ"어제 고친 우리 집 난방 장치, 내 룸메가 대체 너 뭐 하는 사람이길래 그렇게 별 걸 다 할 줄 아냐고 물어보더라 ㅎㅎㅎ"
5. 장난스럽게 나와 그 남자사이에 내기 신청하기
으레 남자들은 보통 승부욕이 강하다 보니 내기나 도전을 좋아합니다. 그 남자에게 내기나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켜 신청해 봅니다. 내게 멋있는 모습을 조금 더 멋진 모습을 보이고 싶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ㆍ"친구들이 그러는데, 네가 한 요리를 좀 한다며? 근데 나한테 맛있는 거 요리해 주기 전까지 모르겠는데~~"
ㆍ"사람들이 너 통기타 진짜 예술적으로 잘 친다라고 하던데 어디 나를 위해서 한 곡 멋지게 쳐주는 건 어때~?"